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채령 프로필 나이 키 몸매 과거 다이어트 (당신이 몰랐던 10가지 사실)

by 핫피플's 2022. 8. 14.
반응형

있지 채령 프로필 나이 키 얼굴 몸무게 과거 ITZY MBTI 

있지 채령
있지 채령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오른 미모를 자랑해 화제가 되고 있는 ITZY의 멤버 채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있지(ITZY) 채령은 JYP 소속 5인조 걸그룹 ITZY의 멤버로서 메인댄서 및 서브보컬, 서브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있지 채령

 

1. 프로필

이름 : 이채령
출생 : 2001년 6월 5일
키는 166cm, 혈액형은 B형입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 ITZY의 멤버로 데뷔 전 SBS에서 방송된 K팝 스타 시즌3와 엠넷에서 방송된 SIXTEEN, Stray Kids에 출연했습니다. SIXTEEN 탈락자 중에는 채령만 JYP에 남게 되었고 2019년 1월 21일 드디어 JYP 새 걸그룹 ITZY의 멤버로 데뷔가 확정되었죠. 데뷔가 힘들기로 악명난 대형 소속사 JYP에서 두 번의 서바이벌을 거치고 결국엔 빛을 보는 일명 존버해서 승리한 케이스로 유명합니다.

 

 

2. 언니 이채연

이채연과 채령은 아이돌계 대표 친자매로 유명한 사이인데요. 두 사람은 각각 아이즈원과 ITZY로 연예계에 데뷔한 뒤 각자의 영역에서 끼를 발산하며 인기를 누리는 중입니다. 그러나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채연과 채령이 쌍둥이가 아니라는 사실이 누리꾼에게 놀라움을 안기고 있습니다.

 

친자매로 유명한 이채연과 채령을 쌍둥이로 알고 있었던 사람들이 그만큼 많았던 것인데요.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와 에프엑스 크리스탈 등 아이돌계 친자매는 많지만 이채연과 채령이 놀라울 정도로 닮은 외모를 자랑하는 탓에 쌍둥이로 오해하는 이가 많았던 것이죠. 실제로 두 사람은 데뷔 이전 SBS 'K팝스타3', Mnet 'SIXTEEN'에 동반 출연하는 등 팬이 아닌 이들이 충분히 혼동할 정도로 똑닮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3. SIXTEEN 탈락

2015년에 언니 이채연과 함께JYP 신인 걸그룹 TWICE의 멤버를 뽑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SIXTEEN에 참가하였다가 두 명 모두 탈락했습니다. 당시 14세라는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놀라운 댄스 실력을 보유해 화제가 되기도 했으나 가창력이나 비주얼적으로도 메이저에 들어가는 쟁쟁한 멤버들에 비해 돋보이지 않아 아쉽게도 SIXTEEN을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탈락 이후 언니 이채연은 JYP를 떠나 W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프로듀스 48에 참가 후 IZ*ONE으로 데뷔한 반면에 채령은 JYP 연습생으로 계속 남아 ITZY의 멤버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언니와 동생 모두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데 성공하게 되었죠.

 

 

4. 아이돌 춤신

일반인 시절부터 데뷔 후 지금까지 언제나 춤으로 박진영에게 인정받아왔던 상당한 실력자여서 팀 내에서 퍼포먼스 카리스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데뷔 이후에도 ITZY의 전체적인 퍼포먼스를 가장 잘 소화해내고 있으며 댄스 동작 하나하나에 담긴 표현과 선을 가장 아름답게 살리는게 특징인데요.

 

춤출 때 머리카락을 활용하여 춤선이 섬세하고 매우 화려하다 오랜 연습생 내공일 수도 있으나 신체가 굉장히 유연하며 특히 허리, 골반을 이용한 춤이 아주 뛰어나죠. 노래의 리듬감을 표현하는 능력은 단연 압권이라서 채령의 이러한 통통 튀는 춤선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있지 채령

5. 우아한 바보

텐션의 높낮이가 명확한 편입니다. 대체로 조용하고 나근나근하며 차분한 성격이지만 가끔 나사가 빠지면서 텐션이 저세상으로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특징 때문에 '우아한 바보'라는 별명이 생겼다 온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말투가 상당히 나긋나긋하고 조곤조곤 멤버들의 얘기를 잘 들어주며 위로나 격려를 굉장히 잘 해주는 유순하고 선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흔히 말하는 주변인들이 좋아하는 타입이죠.

 

있지 채령

 

6. 웃어?

하지만 보여지는 모습과 상반되게 굉장히 유머감각이 뛰어난게 매력 포인트인데요. 장안의 화제였던 “웃어?”를 만든 장본인이기도 한데 과거 아는 형님에 출연한 채령은 자신이 솜털처럼 가볍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춤을 추겠다고 제안했습니다. 당찬 채령의 말에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웃음을 터뜨렸죠. 이에 채령은 해맑게 웃는 표정으로 목소리를 깔고 "웃어?"라고 말했고 소름 끼치는(?) 채령의 말에 현장은 아수라장이 되고 말았습니다.

 

'타임'을 외치며 일어선 강호동은 "우리 이 정도면 보이콧해야 하는 거 아닌가? 그럼 예능인데 안 웃나?"라며 채령을 놀렸는데요. 자신의 거침없는 말에 스스로 깜짝 놀란 채령은 "미안해. 미안해. 화내지 마. 미안해"라고 사과하게 됩니다.

 

방송 이후 강호동을 떨게 만든 신인이라며 화제가 되어 채령의 '웃어' 짤이 만들어지기도 했습니다. 여담으로 2년 후인 2021년 4월에 2차로 출연했을 때에도 '오우~' 등 역대급으로 터트리면서 대활약하기도 했죠.

있지 채령

7. 비주얼

귀가 얇고 큰 편이고 살짝 올라가고 날카로운 눈매와 분위기 그리고 피부도 유난히 하얘서 사막여우를 닮았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피부가 선배 그룹인 TWICE의 다현처럼 굉장히 하얗고 깨끗하죠. 다이어트를 해 탄탄했던 데뷔 초와 달리 현재는 굉장히 여리여리하고 말랐으며 키는 166cm로 팀에서 중간 키를 담당하고 있고 여우상에 상대적으로 샤프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있지 채령

8. 감격의 데뷔

K팝 스타 본선 이전 배틀 오디션, SIXTEEN 최종 탈락하며 오디션 프로그램 때문에 마음고생이 심했던 멤버입니다. 특히 SIXTEEN 이후에 식스틴에 참가했던 언니를 포함하여 데뷔조가 유력했던 전소미까지 2018년 8월에 퇴사하여 SIXTEEN 출신 중에서는 본인만 JYP에 남아 있었던 만큼 데뷔라는 것 자체가 감격적이었을 수도 있죠.

있지 채령

9. 교수님

개인 V LIVE를 진행하다 장안의 화제였던 어깨춤 강의를 해달라는 요청이 쇄도해서 팬들에게 강의를 해줬는데 이 모습이 너무 교수님 같고 재치 있다며 페이스북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예 Zoom 화면에 해당 장면과 나머지 멤버들의 아무 장면을 합성하여 온라인 강의로 만들어버린 짤도 돌아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10. 주식

주식 투자에 상당히 관심이 많은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실제로 주식에 투자했다고 하며 본인 말로는 우량주에만 넣었다고 하죠. 이후 '차린건 없지만'에서 이영지가 채령에게 주식이야기를 꺼냈는데 이에 채령은 "누구?", "나 아니다"라며 시치미를 뗐습니다. 그러나 이내 채령은 "나 어디까지 보낼 거냐"며 "시장이 그렇게 안 좋은데"라고 급발진(?)해 웃음을 자아냈죠.

 

이어 채령은 "저 앞으로 3년은 안 열어 볼 거니까 주식 이야기 저한테 하지 마라"고 이야기해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또 채령은 "우리 버텨요 우리에게 1원도 손절은 없다"고 외쳐 웃음을 더했죠. 주식 얘기에 대한 반응을 보면 별 재미 못 본건 확실한 듯 합니다.

있지 채령

2022.08.12 - [아이돌] - [아이브] 안유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과거 지구오락실 ( 당신이 몰랐던 13가지 사실 )

 

[아이브] 안유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과거 지구오락실 ( 당신이 몰랐던 13가지 사실 )

아이브 유진(안유진)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과거 고향 지락실 1. 프로필 본명 : 안유진 출생 : 2003년 9월 1일 안유진은 대전에서 태어났으며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서울공연예

hotpeople.tistory.com

 

반응형

댓글